검색결과 리스트
글
1. Administrator 계정으로 로그인
1. 컴퓨터 관리 실행
2. '시스템 도구 → 로컬 사용자 및 그룹 → 사용자'
3. 'Administrator' 항목의 '계정 사용 안 함'의 체크해제
4. '로그오프'
6. 'Administrator' 으로 로그인
2. 사용자 폴더 복사 및 레지스트리 변경
1. 'C:\사용자' 를 D:\ 로 혹은 원하는 폴더로 이동
2. 'regedit' 실행
3. HKEY_LOCAL_MACHINE\SOFTWARE\Microsoft\Windows NT\CurrentVersion\ProfileList
4. -Default -ProfileDirectory -Public 의 값과 하위리스트중 'ProfileImagePath' 값이 'C:\Users\사용자명'인 것을 찾아 새로운 경로로 수정
3. 변경 확인 및 기존 사용자 폴더 삭제
1. '로그오프'
2. 원래 사용자 계정 선택하여 로그인
3. 탐색기를 실행하여 '바탕화면에 파일하나 만들고' 'C:\사용자\'와 비교 확인
4. 변경된 것이 확인되면 'C:\Users' 아래의 사용자 폴더를 삭제한다.
4. 마무리
1. 처음방법처럼 '컴퓨터 관리'에서 'Administrator' 를 '계정 사용 안 함'으로 바꾼다.
'각종참고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정보공유] 윈도우에서 기본폰트가 깨져보이거나 할 경우 (2) | 2013.04.16 |
---|---|
아이폰 초기화 방법 3가지 (2) | 2013.03.12 |
익스플로러8 의 느려짐 현상 해결법 (2) | 2012.04.08 |
Windows7 서비스팩 백업파일 제거방법 (1) | 2011.11.07 |
카카오톡 Kakao Talk 아이디 및 전화번호 변경 (0) | 2011.05.25 |
RECENT COMMENT